아지가사와 온천 호텔 그랜드 메르 산카이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텔 그랜드 메르 산카이소는 세계자연유산 시라카미 산지 기슭에 위치하고, 눈 아래로 펼쳐지는 일본해를 통해서는 홋카이도도 보입니다. 숙련된 요리사가 엄선한 산과 바다의 재료를 이용하여 솜씨를 발휘합니다. 30만년 전의 화석 해수 온천에 몸을 담그고, 탈라소테라피(해양 요법)의 해초 팩으로 내일에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십시오. 올 인클루시브 스테이는 음료와 각종 액티비티 요금이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느긋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매일 저녁 8시 반에 쓰가루 샤미센의 라이브 연주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시는 분에게는 평온함을,
돌아가시는 분에게는 행복을.
올클루시브
오후 라운지
[시간] 3:00pm-11:00pm
[제공내용] 주류(생맥주, 와인, 하이볼, 사케), 소프트 드링크, 커피, 시라카미산지의 물 등
아침 라운지
[시간] 8:00am-9:45am
[제공내용] 소프트 드링크, 커피 등
저녁식사 시 음료 저녁식사 시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생맥주, 와인, 지역술, 지역 사이다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이 자랑하는 요리와 함께 나만의 마리아쥬를 즐겨보세요.
쓰가루 샤미센과 민요 토크쇼
[시간] 8:30pm-
[장소] 1층 라운지
※시간과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별탕
[이용시간] 3:00pm-11:00pm / 아침 6:00am-10:00am 1타임 45분
※개별탕은 무료・당일 예약제입니다. 비어 있는 지 확인한 후 이용해 주세요.
주변 관광지 소개
*[봄]히로사키 히로사키성(벚꽃 축제)
일본 제일이라고 알려져 있는 2,600그루의 벚꽃 개화는 그저 멋질 따름입니다. 근처에는 사과 공원이 있고, 가을에는 사과 수확 체험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약 50분.
아지가사와에서 전차(고노센)로 약 90분.
*[여름] 고쇼가와라 다치네푸타(네부타 마쓰리)
다치네푸타로 불리는 높이 23미터・무게 19톤이나 되는 거대한 산거(山車)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년 8월4~8일의 마쓰리(축제) 때에 시가지를 행진하는 모습은 압권입니다.
자동차로 약 30분.
아지가사와에서 전차(고노센)로 약 30분.
*[여름・가을] 시라카미 산지(주니코 아오이케) & 단풍
세계자연유산인 너도밤나무 원시림의 단풍을 즐길 수 있으며, [아오이케]는 마치 파란 잉크 같은 호수로 유명한 연못. 주변의 나무가 비쳐서 신비롭기까지 합니다. 시라카미 산지의 여름 신록도 추천합니다.
자동차로 약 85분.
아지가사와에서 전차(고노센)로 약 90분.
*[겨울] 고쇼가와라 쓰가루 철도(스토브 열차)
12월~3월 한정. 복고풍의 분위기 & 석탄 스토브로 오징어를 굽거나, 설경을 즐기는 것이 최고!
자동차로 약 30분.
아지가사와에서 전차(고노센)로 약 30분.
*[겨울] 지후부키(눈보라) 체험 투어
가나기마치의 명물 [설국 지후부키 체험 투어]는 지후부키(눈보라)를 경험한 적이 없는 분이나, 따뜻한 기후의 곳에서 사는 분들에게 인기입니다. 해외에서 오시는 고객님도 대환영!
자동차로 약 50분.
아지가사와에서 전차(고노센)로 고쇼가와라까지 약 30분. 고쇼가와라에서 쓰가루 철도로 약 25분.
*[겨울] 핫코다 로프웨이
핫코다 산의 수빙(樹氷)은 그 규모・장엄함・호쾌함에 있어서 자오・하치만타이를 능가하여 일본 제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빙(樹氷)은 1월~2월 경이 절정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수빙(樹氷)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약 90분.
아지가사와에서 전차(고노센)로 아오모리 역까지 약 90분. 아오모리 역에서 버스로 약 30분.
- [봄] 히로사키 히로사키성(벚꽃 축제)
- [여름] 고쇼가와라 다치네푸타(네부타 마쓰리)
- [여름] 시라카미 산지(주니코 아오이케)
- [가을] 단풍(여름 신록도 추천)
- [가을] 히로사키 사과 농원(수확 체험도 추천)
- [겨울] 고쇼가와라 쓰가루 철도(스토브 열차)
- [겨울] 지후부키(눈보라) 체험 투어
- [겨울] 핫코다 로프웨이